open mobile menu close mobile menu

9월29일:GSEF 웨비나 시리즈 4번째-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새롭게 변모하는 사회적경제 생태계

국제사회적경제협의체 사무국에서 온라인 웨비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

2021년에 개최될 GSEF2021 포럼과 2020년 10월 19-23일 주간에 개최되는 ‘글로벌 온라인 포럼’ 준비의 일환으로 저희 GSEF 사무국에서는 멕시코 GSEF2021 조직위원회와 함께 올 한 해 사회적경제와 만나는 다양한 주제들을 다루는 웨비나(webinar)를 3개 언어(영어, 프랑스어, 스페인어)로 나누어 진행하고 있습니다.

특히, 코로나19 위기상황을 맞아 다양한 사회연대경제 주체들과 지방정부들이 현 위기 상황에서 겪는 어려움과 이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대응책과 노력을 중심 내용으로 지난 5월부터 지금까지 총 11회를 진행해오고 있습니다. 드디어 오는 9월29일에 제12번째이자 마지막 웨비나를 한국시간 오후 5시부터 6시 30분까지 영어-한국어 동시통역으로 진행합니다.

마지막 웨비나의 주제는 “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새롭게 변모하는 사회연대경제 생태계” 입니다.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새롭게 변모하는 사회연대경제 생태계는 어떠한 모습인지, 보건, 일자리, 지역 경제 및 교육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사회적연대경제 주체들은 어떻게 이에 대응하고 있는지, 어떻게 하면 이러한 변화에 잘 편승하여 지속가능 하면서도 포용적인 미래를 맞이할 수 있는지, 배울 수 있는 좋은 사례와 시사점은 무엇인지 함께 알아보고 토론하고자 합니다.

이번 마지막 GSEF 웨비나에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.


제목: 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새롭게 변모하는 사회연대경제 생태계

일시: 2020년9월29일 화요일/ 한국시간 오후 5시 – 6시30분 (08:00 GMT)

언어: 영어/한국어로 진행

*영어-한국어 동시통역이 지원됩니다.

 

발표연사:

- Dr. 카를로스 자르코, Espriu 재단 이사, 스페인

- 레베카 초이 융, 홍콩 사회적기업정상회의 회장, 홍콩

- 데렉 워커, 웨일즈 노동조합 센터 대표, 웨일즈

- DR. 알리 얼칸 오즈그르, 이티약 하리타시 공동창업자, 터키

- 크리스 도블잔스키, 지역사회발전기금 이사장, 캐나다

- 최영미, 한국가사노동자협회 대표, 대한민국

사회자:

로렌스 곽, 국제사회적경제협의체 사무국장, 대한민국
 

신청하기